(DM750 M Materials Microscope)
Leica DM750 M은 산업 실험실이나 재료 과학 과정의 기초 재료 응용 분야에 이상적인 현미경입니다. 다재다능한 스테이지와 반사광 시스템이 결합되어 가장 까다로운 표본의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수동 스테이지는 투과광과 반사광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직경의 표본을 장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표본 홀더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반사광 LED 조명 장치는 명시야, 편광 및 사선 조명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동일한 현미경 구성으로 다양한 표본을 작업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현미경은 실험실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사용자는 복잡한 현미경 기능 대신 실제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라이카 DM750 M은 명시야, 사시, 편광을 위한 보급형 재료 현미경입니다. 산업계의 일상적인 품질 관리 및 재료 분석 요구뿐만 아니라 대학 및 전문대학의 일반적인 교육 요구를 충족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미세 이미지를 포착, 분석, 보관 및 공유하는 능력은 재료 연구실에서 항상 중요한 과제였습니다. 라이카 마이크로시스템즈는 고객의 특정 응용 분야의 요구에 맞춰 카메라와 소프트웨어 성능을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는 광범위한 고급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내장된 조절식 조리개는 모든 샘플에 밝고 선명하며 유지 보수가 필요 없는 조명을 제공합니다.
인체공학적으로 배치된 버튼으로 모든 반사광 설정을 쉽고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4분할 LED는 밝고 균일한 BF 및 경사(Oblique) 조명(1/4/1/2, 방향 선택 가능)을 제공합니다.
LED 조명 강도를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원 ON/OFF 스위치는 다른 키와 명확하게 분리되어 있어 작동 오류를 방지합니다.
반사광 조명 장치에는 편광광 응용 분야에 적합 편광판과 분석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슬롯이 있습니다.
반사광과 투과광 모두 LED 조명을 사용합니다. 20년 이상의 수명을 자랑하는 Cold 백색광을 제공하여 기존 현미경의 할로겐 전구 교체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조명 및 대비를 위한 투과광 쾰러 필드 조리개
콘덴서는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특허받은 시간 지연 차단 기능은 2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조명을 자동으로 꺼서 에너지를 절약합니다(TL 모델만 해당).
반사광 및 투과광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동축 드라이브가 장착된 범용 스테이지를 통해 최대 30mm 높이의 연마 및/또는 에칭된 샘플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25mm 또는 30mm 샘플 직경의 특수 샘플 홀더
샘플의 정밀한 X/Y 위치 조정을 위한 가이드.
DM750 M에 Flexacam c5 (compound microscope) 현미경 카메라를 사용하면 정밀한 색상과 미세한 디테일을 보여주는 선명한 이미지를 활용하여 시료의 인사이트를 효율적으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구 사항에 따라 유연한 방식으로 작업할 수 있으며 카메라 옵션을 사용하여 보다 쉽게 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현미경 카메라는 컴퓨터, 모니터, 모바일 장치 등 작동 모드에 관계없이 Enersight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일관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Visoria M 재료 현미경과 Enersight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워크플로우를 단순화하고 간소화하세요. 직관적인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를 매끄럽게 비교, 측정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Layer Thickness Measurement (레이어 두께 측정) 기능을 사용하여 코팅 또는 레이어의 두께를 결정합니다.
수동 스테이지 (Manual Stage) 기능과 XY 스티칭을 사용하여 더 넓은 시야각과 더 높은 해상도로 샘플을 관찰합니다.
확장된 피사계 심도 (EDOF)로 샘플 이미지를 선명하게 촬영합니다.
고르지 않은 조명으로 인한 음영을 자동으로 보정하여 이미지를 최적화합니다.
반자동 측정은 코팅 또는 레이어의 최소, 최대 및 평균 두께 정보를 제공합니다.
XY 스티칭 기능을 사용하면 해상도가 높은 샘플의 넓은 영역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