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4 M & DM6 M Materials Microscope)
재료 과학 및 품질 관리용 Leica DM4 M 및 DM6 M 디지털 현미경은 재현성이 뛰어난 현미경, 뛰어난 광학 성능, 그리고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버튼 하나만 터치하면 이미징 조건을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습니다. 고품질 현미경 이미지 덕분에 까다로운 검사, 측정 및 분석 작업도 훨씬 수월해집니다.
수동 코딩 방식의 Leica DM4 M은 품질 관리 시 입고 제품 검사와 같은 일상적인 작업에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코딩된 기능은 설정이 이미지와 함께 저장되므로 재현 가능한 이미지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보장합니다.
재현 가능한 현미경 검사는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이미징 설정을 불러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절대적인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수동 Leica DM4 M은 오류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정확하고 재현 가능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생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동 2단 초점 드라이브
코드식 6구 또는 7구 대물렌즈 전환장치
수동식 3플레이트 스테이지, 인체공학적으로 배치된 6개의 설정식 버튼
조명 관리자
대비 관리자
모든 대비 모드를 위한 LED 조명
대비 모드: 명시야, 암시야, 미분 간섭 대비법, 편광, 형광
Leica Application Suite X (LAS X) 소프트웨어에 최적화
재료 과학 및 품질 관리용 Leica DM6 M 전동 현미경은 재현성이 뛰어난 현미경, 뛰어난 광학 성능, 그리고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버튼 하나만 터치하면 이미징 조건을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습니다. 고품질 현미경 이미지 덕분에 까다로운 검사, 측정 및 분석 작업도 훨씬 수월해집니다.
Leica DM6 M은 다양한 대비 모드를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특정 대비 모드를 선택하면 1초 이내에 모든 구성 요소가 광 경로로 이동합니다. 또한, 현미경은 해당 모드에 맞춰 조명 설정, 밝기 및 조리개 위치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Leica DM6 M은 동초점성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조정은 필요 없습니다. 시스템이 자동으로 처리해 줍니다. 이처럼 매우 간편한 조작은 현미경을 누가 사용하든 오류를 방지하고 완벽한 재현성을 보장합니다.
모터식 고정밀 2단 초점 드라이브
모터식 6구 또는 7구 대물렌즈 전환장치
수동 또는 모터식 스캔 스테이지
터치스크린 제어
조명 관리자
대비 관리자
모든 대비 모드를 위한 LED 조명
대비 모드: 명시야, 암시야, 미분 간섭 대비법, 편광, 형광
Leica Application Suite X (LAS X) 소프트웨어에 최적화
LED 조명이 명시야(BF), 하이 다이내믹 암시야(HDF), 미분 간섭 대비법(DIC), 형광(FL), 편광(POL) 등을 가리지 않고 재현 가능한 결과를 보장합니다.
모든 현미경 설정에서 일정한 색온도로 시료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밝기가 변경될 때마다 카메라를 재설정하거나 화이트밸런스를 조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 이상의 대비법을 선택해 시료에서 추가적인 결함과 결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성 및 경제성: 수명이 최대 72,000시간인 에너지 절약형 LED 조명으로 전구 교체로 인한 현미경 작동 중단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자동 미분 간섭 대비법(DIC)과 1.25 x 파노라마 대물렌즈로 가장 미세한 디테일까지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목표 달성: 버튼 터치 한 번으로 분석기, 편광기, 프리즘 등 Leica DM6 M의 모든 시스템 구성품이 자동으로 광 경로로 이동하고 각 대물렌즈별로 미세 조절 설정이 저장됩니다.
1.25x 파노라마 대물렌즈로 최상의 시료 전체상을 볼 수 있습니다. Leica DM4 M을 사용하면 모든 디테일을 탁월한 심도에서 정밀하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Leica DM6 M의 Leica SmartTouch 터치스크린이나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기능 버튼 그리고 Leica SmartMove 리모컨을 사용해 워크플로우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Leica DM4 M를 통한 간편하고 신속한 업무 처리: 명확하게 배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모든 현미경 설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6개의 기능 키를 사용해 시료에서 눈을 떼지 않고도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손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러 실험실과 다양한 검사 현장을 운영하는 기업은 어디에서든 동일한 결과를 확보해야 합니다. Leica DM4 M과 DM6 M은 사용자가 현미경 및 카메라 설정을 쉽게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모든 사용자가 동일한 이미징 및 측정 조건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필요한 만큼 콘트라스트 모드와 배율을 변경하고, 적절한 조도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라이카의 조명 관리자는 선택한 콘트라스트 모드에 따라 조도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각 대물렌즈에 지정한 조도, 조리개, 필드 스톱 값을 저장하고 필요할 때마다 불러올 수 있습니다.
라이카는 다양한 크기의 핀홀 조리개가 장착된 디스크를 제공합니다. 이는 정밀하고 재현 가능하며 빠른 결과를 얻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사용 중인 대물렌즈에 맞게 선택한 시야 및 조리개 조리개를 저장하고, 설정을 불러올 때 동일한 이미징 조건을 유지해야 합니다. 디스크의 핀홀은 나노미터 단위의 정확도로 자동으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카메라로 작업할 때는 직사각형 핀홀을 선택하세요. 이미지 영역이 카메라의 칩 크기와 일치하여 빛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